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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 바코드 - 라벨 < 에이버리데니슨 >

한바코드 2015. 1. 23. 10:59

 

 

 

 

에이버리데니슨(Avery Dennison)은 산업과 제품 사용, 재료의 전 분야에 걸쳐 독보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가장 큰 성공 중 하나는 한 시장에서 상품화에 성공한 제품과 솔루션을 보완적 혁신을 더해 다른 시장 부문으로 이끈 사례가 있습니다. 혁신성에 대한 회사의 집념은 전 세계 각 산업 부문과 시장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차별화할 수 있는 색다른 솔루션을 구상하고 구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고객을 유혹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비법이 저희 솔루션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고객과 브랜드 보호 

당사의 라벨과 안전 포장 제품은 제품이 손을 타거나 조작되는 것을 방지해 제품의 품질과 진위성을 보장합니다. 

브랜드는 공급 체인의 전 범위에 걸쳐 위조와 변경 등 다양한 지적 재산권 침해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렇듯, 브랜드가 오남용 되면 장단기적으로 브랜드 가치가 실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적판과 위조 제품은 연간 수천억 달러의 업계 손실로 이어집니다. 해당 메이커의 수입뿐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에도 악영향을 미쳐, 결국에는 브랜드 가치가 격하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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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성이 요구되는 경우
전기전자용 제품을 위한 라벨은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높은 성능이 발휘되어야 하며 척박한 조건에서도 수년 간 주요 제품 정보 및 경고 사항에 대한 내용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POP 라벨의 경우에는 뛰어난 장식성과 라벨이 쉽게 제거될 수 있어야 합니다.
제조회사들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면서도 품질조건을 만족시키는 라벨링을 원합니다. 따라서 라벨은 필요이상의 기능과 성능을 부여하지 않고도 요구되는 필수사항들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당사의 광범위한 프리미엄 점착 제품군에는 엄격한 표준에 부합하는 우수한 성능의 라미네이트 제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연구센터는 혁신 기술을 통해 어떤 조건이나 서비스 요건에도 부합할 수 있는 우수한 라벨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일상 속의 패키징
생활용품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미적인 외관 디자인 그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세분화된 품목 및 디자인 차별화를 통한 매대진열성 향상과 효과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소비자 트렌드 추이를 볼 때, 생활용품 브랜드는 프리미엄 제품으로써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제품 디자인 또한 소비자의 구매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용기모양, 비주얼요소가 뛰어난 그래픽이나 색상 등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생활용품의 구매결정은 대부분 충동적으로 이뤄지는데, 점착라벨의 적용은 브랜드 외관을 향상시켜 진열대에서 시각효과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의 구매결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희 HAN바코드 에서는 신뢰할수 있는 원단 에이버리데니슨(Avery Dennison)을 사용하여, 고객이 요구하는 모든 스타일의 라벨을 제작하고 있으며, 모든 응용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조할 수 있는 기술 제품을 제공합니다.